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홍문종, 인생철학과 인생이야기 담은 저서 ‘꼴통보수’ 2차 출판기념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건구기자 송고시간 2020-01-06 22:14

1월 14일 의정부시 경민컨벤션에서.. 의정부시민과 진솔한 소통의 시간 마련할 것..
우리공화당 공동대표(의정부시 을 국회의원)의 저서 ‘꼴통보수’ 출판기념회 홍보 포스트.(사진=홍문종의원실)


홍문종 우리공화당 공동대표(의정부시 을 국회의원)가 그의 정치철학과 인생이야기를 담은 저서 ‘꼴통보수’ 출판기념회를 오는 14일(화) 오후 2시 경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저서에는 지난해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우리공화당 공동대표로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보수우파의 통합을 위해 투쟁해온 과정이 담겨있으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그 소회를 밝힐 예정이다.

저자의 강연과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홍문종의원은 지난 25년 가까이 믿음과 지지로 4선의 여의도 중진 정치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해 준 의정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시민에 대한 감사의 소회도 함께 밝힐 예정이다.

이번에 출판된 저서 ‘꼴통보수’는 △storytelling 탄핵(彈劾) – 투쟁의 역사 △story one 홍(洪) - 생각과 가치관 △story two 문(文) - 걸어온 길과 가족 이야기 △story three 종(鍾) - 방향과 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홍문종의원은 지난해 12월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1차 출판기념회를 열고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무너진 보수우파 재건과 통합의 중심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