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천상공회의소 2020년 신년하례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종환기자 송고시간 2020-01-08 12:06

포천상공회의소 2020년 신년하례회(사진제공=포천시청)

경기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는 7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이화영 평화부지사와 박윤국 시장, 조용춘 시의회 의장, 이민형 회장을 비롯한 상임위원단 등 관내 각계각층의 주요인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연웨딩홀에서 「2020년 신년하례회」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주52시간 근무,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많은 기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2020년에는 우리 기업들이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 믿는다.”며 “포천상공회의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부지사는 “도봉산~포천선 전철 7호선 연장 사업 등 포천의 숙원사업이 조속히 시행되도록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인이 원칙을 지켜서 억울함이 없고, 원칙을 어겨서 이익을 얻을 수 없는 공정한 질서와 환경을 만들어 기업하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어 나가겠다.”라며 경기도 핵심가치인 공정을 강조했다.
 
끝으로 박 시장은 축사를 통해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하겠으며 드론클러스터 구축, 고모리에 융·복합 산업단지 조성, 빅데이터 활용기반 구축 등으로 변화와 흐름에 앞서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과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경제도시 포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신년메시지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