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김순견 국회의원 예비후보, 제21대 총선 포항남∙울릉 출마 선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20-01-08 18:50

"포항 남구와 울릉군 제2의 도약 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
8일 자유한국당 김순견 경북 포항남·울릉군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있다.(사진제공=김순견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이진우 기자] 김순견 자유한국당 포항남구∙울릉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8일 경북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포항남구∙울릉군에 새로운 변화를 안겨 드리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의 낡은 정치로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며 "정치의 기본을 바로 세워 정의로운 권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치를 펼쳐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또 "지난 9월 포항시청 앞에서 부부가 동반 삭발한 것은, 불공정과 부정에 대한 저항이었으며, 희망과 미래를 이야길 할 수 있는 새 정치를 위한 발걸음이었다"고 설명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 우리는 포항남구와 울릉군을 재도약시키고 경제침체의 늪에서 건져 올릴 수 있는 지도자를 필요로 한다"며 "지역을 잘 알고 있는 토종 정치인으로 포항과 울릉군을 변화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생활 밀착형 정책으로 시민들의 지갑부터 든든하게 만들겠다"며 ▲오천 군부대와 군공항 재배치 추진 ▲포스텍 중심의 연구 인프라를 통한 포항의 100년 먹거리 창출 ▲해양관광 및 첨단 산업육성을 통한 신북방경제 개척 ▲수산업과 농업의 6차 산업 육성을 통한 부자 되는 농어촌 ▲청년정책 확대로 청년이 돌아오는 도시 포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과대학 및 의대 병원 유치 ▲울릉도·독도 환동해 해양관광 거점 섬으로 조성 등 7대공약을 발표했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영일만의 차갑고 거친 해풍을 맞은 시금치는 포항초라고 불리듯이, 똑같은 시금치가 아니라 영일만의 해풍에 단련된 포항초 같은 정치인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