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부평구 2020년 신년인사회 열려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0-01-11 19:21

10일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는 2020년 ‘신년인사회’에서 떡케잌 절단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공현택 부평구의원)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는 2020년 ‘신년인사회’가 10일 부평구 웨딩프로포즈에서 열렸다.

부평문화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차준택 구청장을 비롯해 인천시의회 및 부평구의회 의원, 도성훈 인천시 교육감, 조복순 인천시 문화원연합회장 등 지역 인사 200여 명이 참석했다.
 
10일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는 2020년 ‘신년인사회’가 부평구 웨딩프로포즈에서 열린가운데 차준택 부평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등이 떡케잌 절단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공현택 부평구의원)

신년인사회는 앙상블 국악 ‘더류’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신년영상관람, 신년인사, 내빈축사, 떡 절단식 및 건배제의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각 기관·단체장과 각계각층의 시민들은 새해 덕담을 주고받으며 흰 쥐띠 해를 맞아 부평구의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신동욱 부평문화원장은 “희망찬 새해를 맞아 지역발전을 위해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건강하고 의미 있는 경자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