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청주대 영화학과 졸업영화제 대상 수상작 '엄마 바람피게하기' 개봉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20-01-14 14:58

서울 실버영화관서 상영 중...다음 달엔 천안 낭만극장서 추가 개봉
청주대 영화학과 제32기 졸업생인 윤원규 감독의 황당한 소재 작품
청주대학교 영화학과 32기 졸업생 윤원규 감독의 영화 ‘엄마 바람피게하기’ 포스터.(사진제공=청주대학교)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제35회 영화학과 졸업영화제 대상 수상작인 영화 ‘엄마 바람피게하기’를 개봉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엄마 바람피게하기’는 서울 실버영화관에서 상영 중이며 다음 달에는 천안의 낭만극장에서 추가 개봉할 예정이다.

‘엄마 바람피게하기’는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걸로 모자라 결혼식까지 몰래 올려버린 아빠. 

딸 ‘예리’는 이 사실을 안 엄마를 안타깝게 생각하고 엄마도 아빠처럼 새로운 남자와 자신의 생활을 즐기라 권유하지만 지극히 정상적인(?) 엄마는 아빠와의 관계를 정리하지 못하고, 적반하장 아빠는 자신을 놓아 달라며 떼를 쓰기 시작한다. 

예리는 그런 엄마를 바람을 피우게 하기 위해 ‘엄마 남친 만들기 프로젝트’를 세우고 엄마와 바람피울 남자들의 면접을 시작한다는 신선하고 발칙한 이야기다.
  
청주대 영화학과 32기 졸업생인 윤원규 감독은 다소 황당한 소재를 반짝이는 연출력과 특별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다.

청주대 영화학과는 해마다 졸업영화제를 열고 동시에 대상 선정작에 대한 영화관 개봉을 추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