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청담맞춤정장,맞춤예복'마노테일러' 2020년 경자년 맞아 1월 첫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4 17:11


청담맞춤정장 '마노테일러'가 2020 경자년을 맞아 새해 첫 프로모션을 공개하였다.뛰어난 완성도와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실속 있는 프로모션부터 고품격 하이엔드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신년 프로모션은 맞춤정장 진행시 와이셔츠, 넥타이,양말,벨트를 구성으로 정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악세사리들을 무료로 증정하며, 추가적으로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수제화이벤트,비스포크 이벤트, sns리뷰 이벤트등 여러가지 추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있어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월 한달동안 예복을 찾으시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추가적으로 대여서비스와 리폼 서비스를 진행하여 보다 더 합리적인 프로모션으로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다.

'마노테일러'는 국내 예복시장에서는 다소 생소할수있는 전통 수제방식을 기반으로매장내에 아뜰리에서 모든 손바느질 공정들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의미있고
뛰어난 맞춤정장을 선보이며 매장안에는 항시 마스터테일러와 4명의 소공동 출신의 장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외주공정없이 100% 자체공정으로 비스포크라인을 진행하고있다.

이탈리아의 까노니코,드라고,로로피아나,제냐 영국의 알프레드브라운, 해리슨에딘버러,홀랜드앤쉐리,스카발등 접근성과 가성비가 뛰어난 원단부터 전세게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명품 원단들까지 최대 40% 할인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나 특정원단을 선보이기보다 고객맞춤형 상담으로 고객이 정말 원하는 원단을 위하여 무료 피팅서비스등의 상담으로 안내하며 취향에 따라 비스포크공정 및 수제화등의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어 SNS와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복의 경우 추가로 웨딩촬영 또는 본식 진행시 대여할 수 있는 대여복들을 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금 없이 가능한 선에서 무료로 신랑 턱시도,정장,자켓등을 최대 3벌까지 대여할수 있으며, 예비 신부의 원피스,수트도 모두 만나볼 수 있고 대여 제품들은 제일모직 제품부터 이탈리아 까노니코,제냐,유로텍스등의 고가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봄을 위한 신규 대여복들도 입고되어 많은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