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선진, 편리미엄 가득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경석기자 송고시간 2020-01-15 08:22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카탈로그 운영
전통적인 프리미엄 명절 선물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몰이
선진은 설 명절을 맞아 '편리미엄'을 고려한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선진)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편리미엄 가득한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선진의 설선물세트의 주력제품군인 선진팜 2호와 3호는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되어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 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선물세트다.

이외에도 전통적인 프리미엄 선물인 한우선물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돋보인다. 현재 한우 가격 상승으로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예년 수준의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다.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로 구성된 다양한 돼지고기 세트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과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를 위하여 설 선물세트의 카탈로그는 인쇄본 뿐 아니라 디지털 카탈로그를 제작해 보다 편리하게 선물세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선진 설 선물세트의 문의사항은 상담 및 주문전화 혹은 E-MAIL을 통해 가능하다.

선물세트 판매를 전담하는 선진팜 정상희팀장은 "다가오는 설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선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로 구성된 선진의 설 선물세트와 함께 가족 분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