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안양 제이에스테틱 엔터식스점 “피부 관리는 맞춤형 솔루션 필요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5 16:30

(사진제공=제이에스테틱 엔터식스점)

겨울철이 되면 따뜻한 실내와 춥고 건조한 실외의 온도 차이로 피부는 더욱 예민해지고 붉은 홍조가 생긴다. 건조함이 계속 된다면 탄력은 떨어지고 여러 가지 노화 증상으로 피부 관리실을 찾게 된다.

피부재생을 위해 안양에서 피부 관리실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곳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듯 피부 유형도 다르기 때문에 획일화된 관리 보단 개인 맞춤형 피부 관리가 효과 적 일 수밖에 없다.

제이에스테틱 엔터식스점의 대표적 효과는 “홍조 예민 탄력손실 트러블”등 각기 다른 피부타입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밸런스를 최적화 하여 피부관리를 완성한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피부 스트레스를 줄이고 빠른 방안으로 완성하는 것이 제이에스테틱의 최대 장점 이라 설명한다.

미세먼지와 환경 오염 속에 AI메디컬 / 케미컬 관리가 익숙하고 빠르다는 기정사실이다. 하지만 우리도 자연이다. 미세먼지로 고통 받고 힘든 자연(나)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전문성을 갖춘 테라피를 선택 하는 것이 고객이 원하는 피부관리라 생각한다.

제이에스테틱은 트러블 전문 케어를 위한 노력을 끈임 없이 하고 전신 림프테라피 케어를 지향 치유적 정성의 손길로 고객을 관리하는 테라피스트로 구성되어있다.또 한 내부 인테리어 청결함은 직원들의 얼굴로 생각 하여 깨끗한 내외부 컨디션을 자부한다.

안양 피부관리 잘하는 곳 제이에스테틱은 엔터식스 8층 롯데시네마층에 위치하여있다. 20년 경력 원장님은 시드니 토탈 뷰티 매니저 E스파 , 박**헤어스튜디오 (부설피부관리실)피부과부설실장역임 시데스코 심사위원등등 탄탄한 커리어로유사 업종에 종사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직원들 또한 10년차 이상 경력 테라피스트로 구성되어 신뢰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