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남성의류쇼핑몰 '드랍샵' 겨울아우터 대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5 17:44


멋지면서도 세련된 코디를 즐기는 남자들에게 추위란 도전이다. 스타일 자체에 한계를 마주하는 일이 많기 때문. 

추운 겨울 이지만 패션 또한 포기할 수 없는 남성들을 위해 최근 의류 쇼핑몰 순위 집계에서 정상을 향해 가파르게 성장하는 남성의류쇼핑몰 '드랍샵' 이정현, 이준희 대표의 추천으로 남자패딩 대신 훈남 코디 활용도가 높은 대표 아이템들을 알아 봤다.

남성의류쇼핑몰 드랍샵의 이정현 대표가 선택한 남자라이더자켓,남자체크코트,남자울자켓 아이템은 남성들에게 오랜시간 계속해서 사랑 받은 제품이다. 남자체크코트,남자울자켓은 남성의류쇼핑몰에서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는 아이템이다. 남자라이더자켓은 빈티지한 리얼 워싱 느낌에 구김도 잘가지 않아 평소 편하기 입고 관리하기도 편한 아이템이다.

남성의류쇼핑몰 드랍샵의 이준희 대표가 선택한 아이템은 겨울의 코디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남자코트,남자머플러이다. 그 중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남자코트는 남성에게 댄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마무리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연출도 간편하고 다양하게 할 수 있어 터틀넥 니트나 남자머플러를 함게 매치 해준다면 한층 더 높은 스타일링을 나타낼 수 있다.

겨울에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남자무스탕도 하나의 추천 아이템이다. 이전에 여성복에나 주로 쓰이던 소재인 무스탕이 주로 심심찮게 사용되고 있다. 별다른 특별한 아이템이 없이도 단독으로도 훌륭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남자무스탕은 기본적으로 맨투맨 티셔츠와도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남성의류쇼핑몰 '드랍샵' 이정현, 이준희 대표는 입을 모아 이전과 달리 요새는 단순히 스타일에만 치중한 패션은 요새 공감을 얻지 못한다고 한다. 

추워 보이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매력을 뽑낼 수 있을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보여주는 것이 요새 트렌드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