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삼양식품 순천지점, 순천시에 식품 기부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20-01-16 16:23

삼양식품 순천지점과 순천시청 관계자 등이 시청 정문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순천시청)

[아시아뉴스통신=조용호 기자] 순천시는 지난 15일 삼양식품 순천지점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50박스와 스낵 50박스(6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일종 시민복지국장, 유재민 삼양식품 순천지점지점장이 참석했으며, 기부된 라면과 스낵은 관내 장천지역아동센터 외 46개소에 전달됐다.

유재민 삼양식품 순천지점지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장일종 시민복지국장은 “방학 중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라면, 스낵은 좋은 간식거리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기부한 삼양식품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삼양식품은 창업 초기부터 사회공헌에 각별한 관심을 가졌던 고(故) 전중윤 창업주의 뜻을 기리기 위해 지난 2019년 추석 명절에도 라면 150박스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취약계층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기탁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