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서초위즈아일랜드’ 2020년 3월 오픈 예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6 17:05


대한민국 교육문화사업의 중심에 있는 교원그룹에서 오는 3월, 강남 서초구에 유아교육 브랜드 위즈아일랜드를 새롭게 오픈 한다.

최근 젊은 층 부부들의 놀이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강남 지역에 위즈아일랜드의 개설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이룬 성과이기도 하다.

위즈아일랜드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감성과 놀이를 중심으로 한 교육커리큘럼과 ‘프리미엄 유아교육기관’으로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은 창의력과 감성지능이 가장 활발히 발달되는 시기의 유아에게 다중지능이론을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놀이중심의 교육이지만 공교육 교육과정인 누리과정도 함께 적용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대주제와 소주제 아래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연령에 맞추어 감성, 인지, 사회, 잠재지능을 골고루 계발하여 발현할 수 있도록 감성놀이연구소에서 교육프로그램을 자체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유아에 필요한 다양한 신체활동, 오감 퍼포먼스 등 특화 프로그램을 통한 차별화도 꾀하고 있다.

서초위즈아일랜드 신성모 이사장은 “위즈아일랜드의 브랜드 가치 및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강남지역 영·유아들에게 좋은 교육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내년 3월 강남지역 최고의 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초위즈아일랜드의 입학설명회는 오는 2020년 2월 1일 (토) 오전 11시에 진행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