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수면환경에 도움을 주는 잠코롱 미스트 출시기념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7 10:31


유독 생각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받아서 잠이 오지 않은 날이 있다. 그날 하루뿐이라면 다행이지만 현대인들의 수면시간이 절대적으로 짧아지고 있는 만큼 소위 말하는 “불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고 있는 추세이다.

단순히 절대적인 시간이 감소하는 것도 문제지만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서 짙은 피로감을 느끼게 되고,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다 보면 다양한 질병을 동반할 수 있기에 적절한 대처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클린펌은 잠들기 전, 페브릭 제품과 침실 공간에 사용하면 편안한 수면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잠코롱 미스트”를 출시해 잠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해당제품은 라벤더, 티트리잎, 장미꽃 오일과 같은 에센셜 오일의 성분을 분석하고 혼합하여 가장 완벽한 배합으로 제조가 된 것으로 릴렉싱 효과를 부여해준다, 또한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레이디스 맨틀, 해바라기씨 등의 자연 추출물을 원료로 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잠코롱 미스트는 예부터 잠잘오는방법으로 불면증 치료에 사용된 라벤더를 주원료로 하고 있어, 심신의 피로 완화와 진정효과를 주며 자연스럽게 편안함을 유도해 하루 동안의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클림펌 관계자는 “잠들기전 소비자들의 몸에 직접 흡수가 되는 제품이기에 피부 첩보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피부 자극지수가 0.00으로 비자극 제품 판정을 받아 믿고 쓸 수 있다” 고 전했으며 때문에 “가구 및 페브릭 제품뿐만 아니라 직접 팔이나 뒷목, 명치 등 건조한 부위에 분사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것은 물론,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잡생각이나 뒤척임이 심해 숙면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에게 편안한 밤을 보내는데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출시기념으로 2+1이벤트를 비롯해 60% 할인된 금액에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후기를 남기면 쿠폰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잠코롱 미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