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공스킨, 천연화장품제조 업체 OEM 주문생산으로 제품 다양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0 17:58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공스킨이 선보이고 있는 제품 라인은 마스크팩, 앰플, 쿠션 등 스킨 케어 아이템을 비롯하여 인진쑥, 아사이베리, 알로에베라 등 슈퍼푸드를 주 성분으로 하는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피부 고민을 고려한 맞춤형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기미 잡티를 커버하는데 도움을 주는 톤업크림, 에뮤 오일을 함유한 에뮤크림은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선스틱이나 미스트, 핸드크림 등 일상에 꼭 필요한 아이템도 라인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미스터리 비누도 공스킨의 대표 상품이다.

최근 가장 주력하고 있는 라인은 ‘앰플’이다. 기존에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24k 골드 플레티늄 그린 프로폴린스 앰플 ▲레드진생 24k 골드 앰플을 먼저 선보여 앰플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후 최근에는 ▲갈락토미세스 24k 골드 앰플 ▲24k 골드 시카 플러스 앰플 ▲24k 골드 마누카 허니 앰플 등을 추가 출시하며 앰플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