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천 청라지구에 자리한 상가 ‘청라테트리스타워’, 499대 주차 공간 확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4-02 10:28

- 지하1층부터 지상 9층까지의 규모…총 499대 주차시설 보유

인천 청라국제신도시는 청라시티타워, 로봇랜드, 도시첨단산업단지 등다양한 개발 계획이 예정 중에 있으며 2010년 이후로 꾸준한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국제업무단지, 의료복합타운, 국제금융단지 조성 등의 개발로 인해 청라지역 내 대규모의 인구유입 현상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라테트리스타워는 청라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1층부터 지상 9층의 규모로 구성된다. 커넬웨이, 청라 시티타워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인접 단지 및 상권 수변 조망권으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아울러 관람, 체험,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시설이 연계되어 집객력이 확보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것으로 사료된다. 

청라테트리스타워는청라 지역 최대 499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일직선 연결을 통해 편리하고 빠른 이용이 가능하다. 또 고객편의 및 실내 쾌적성을 고려한 내부 설계와 일반 주차장의 법정규격대비 20cm 더 넓게 설계돼 있다. 스마트 주차관제시스템을 도입해 주차 및 출차 대기시간이 축소되고 주변 이용객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전략적인 MD 구성을 이루고 있다. 1층에는 대형마트, 은행, 까페 등이 입점되고, 2층에는 음식점, 미용실, 병원, 3층에는 스포츠센터, 요가, 스크린야구 시설, 학원 등이 입점된다. 8층, 9층에는 운동시설로 볼링장, 어린이 수영장과 키즈카페 등 들어올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아파트, 오피스텔 집중 상권으로 대형 필지 구성의 활성화와 집객력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 서구 청라동 인근에 자리한 청라테트리스타워는 시티 타워의 최대 수혜 상가다. 7호선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향후 지하철7호선, 지하철2호선 등 연장호재가 확정돼 있다”며, “GRT, BRT, 제2외곽순환 고속도로, 제3 연륙교, 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토대로 도심 간 이동시간이 단축되고 청라를 중심으로 고속도로가 동서남북으로 직결되어 탄탄한 교통환경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