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부천 가볼만한 곳 '놀고먹소', "무한리필 소고기부터 새우구이, 곱창까지 한 번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4 17:18


한국이 가장 사랑하는 메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소고기'는 온 가족이 혹은 특별한 날에 먹는 대표 외식메뉴이다. 기념일에만 먹을 수 있는 소고기를 무한리필 형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천 중동 맛집 '놀고먹소'이다.

놀고먹소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키즈존과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최상급 소고기 무제한 리필 서비스로 부천 맛집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대부분 '무한리필'을 떠올리면 양에 치중해 음식의 퀄리티가 낮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그러나, 놀고먹소는 한우로 치면 1++급의 프라임 등급에 해당하는 최고급 냉장육을 제공하고 있다. 마진을 줄여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소고기만을 선보이고 싶어 하는 대표의 철학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등심, 부챗살, 갈빗살 등 최상급 냉장육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특히, 무한리필 소고기 외에도 세트 종류에 따라 육회, 간장새우, 새우구이, 모둠 곱창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가스버너가 아닌 숯불에 구워 먹는 방식이어서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샐러드나 소스도 셀프로 이용 가능하다. 깻잎장아찌, 소시지, 떡, 고추, 양파, 양배추, 김치 등이 구비되어 있고 소스도 취향 따라 선택하면 된다. 된장찌개와 육회비빔밥 등 식사메뉴도 즐길 수 있어 점심에 방문하기도 좋다.

부천 맛집 '놀고먹소' 관계자는 "매장에서 사용하는 숯은 무해하고 향이 좋아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손님들이 매캐한 연기에 불편해하지 않는다"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이 찾아 주신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들이 질 좋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 아이와 함께 매장을 찾는 부모들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존을 마련했다. 아이에게는 색다른 놀이공간을 선사한다. 앞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천 중동 맛집 ‘놀고먹소’ 단체 예약 및 문의 사항은 대표 번호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