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2월 사랑에 빠지는 미팅파티 소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5 09:00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이 솔로들이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미혼남녀들을 위한 로맨틱 미팅파티 소식을 알렸다.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의 2월 미팅파티 는 오는 2월 29일 토요일 청담 소재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무제한 제공되는 와인과 디너 코스요리를 즐기며 서로를 자연스럽게 알아가는 사교모임으로 전문 MC의 진행 하에 1:1 결혼맞선이 어색한 솔로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나만의 발렌타인을 찾고 싶은 싱글이라면 디노블 결혼사이트에서 신청하거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신원인증을 거쳐야만 참석이 가능하며 전문직, 사업가, 재력가, 대기업, 공무원 등 직장인만남을 원하는 회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청담 본사 외에 전국 6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초혼뿐만 아니라 재혼 중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년 안에 결혼을 목표로 하는 성혼주의 결혼정보회사로 자녀결혼상담, 기독교 전문 매칭, 직장인 소개팅 등 고객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디노블 결혼사이트에서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