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로웰’ 실내 공기 질 개선 오버 스펙 공기청정기 에어워셔 가습기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07 15:37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오버 스펙 공기청정 & 3세대 가습기라 불리는 제로웰이 미세먼지가 있을 때나 일상 생활에 실내 공기 질 개선을 위한 공기청정 에어워셔 가습기 ‘ZWAH-700W’ 출시했다고 밝혔다. 

3세대 자연기화식 가습 방식을 채택하고 가장 진화된 공기청정 0.7 나노필터를 장착한 것으로 알려진 제로웰 에어워셔 가습기는 소위 ‘오버 스펙 공기청정 가습기’으로 불리며 육아 및 가전 얼리어답터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제로웰이 오버 스펙 공기청정 가습기라고 불리는 이유는 단순히 가습기나 공기청정기를 벗어나 아이가 다치지 않고 10년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두께의 재질로 제품을 제작하고 도서관보다 조용한 22db의 소리를 (수면모드 시) 달성한데다 모터의 소리를 음향 전문가가 튜닝해 귀에 가장 부드러운 소리를 구현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국내 연구진들이 365일 미세먼지 환경을 연구해서 현재의 정전기식 미세먼지 필터보다도 한 단계 더 발전된 0.7nm 수준 나노 공기 청정필터를 직접 개발, 국내는 물론 세계 최고 수준의 공기청정 가습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제로웰 가습기는 ‘딱 한 대로 하와이급 에어컨디션!’ 이란 타이틀을 달고 가장 진화된 3세대 자연기화식 가습기+미세먼지가 튕겨 가는 0.7 나노필터 + 국내 유일 하와이안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모두 한 대에 넣은 3 in 1 방식으로 제작돼 관리도 훨씬 수월하며 관리 비용 역시 월 800원대로 수입 제품에 비해 구입 비용과 유지 비용을 10분의 1 수준을 낮추고 있다.

특히 제로웰 오버 스펙 공기청정 가습기는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연구해서 가습기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편인 세척 부분을 어떻게 하면 가장 편하게, 가장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연구를 했고 그 결과 세척하기가 가장 쉽도록 디자인하고 23초면 모든 분리가 가능할 정도로 세척 편한 가습기로 쉽고 단순하게 디자인돼 있다. 

실제 제로웰 공기청정 가습기의 디자인은 2019년 K-DESIGN 본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최태욱 디자이너가 담당했으며 최태욱 디자이너는 일본, 독일, 아시아 등에서 디자인 수상을 한 바 있다. ‘오래 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는 예술작품 같은 디자인’ 이라는 가치에 따라 제로웰은 벌써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세척이 편한, 필터까지 간편하게 빨아 쓸 수 있는 오버 스펙 공기청정 가습기로 알려졌다는 게 제로웰 담당자의 설명이다.

또한 제로웰은 공기청정 & 3세대 자연기화식 가습기를 출시하면서 ‘하와이급 에어컨디션’을 내세우고 있다. 하와이급 에어컨디션은 말 그대로 제로웰 한 대로 아기나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기와 습도질을 ‘하와이급’으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다. 실제로 제로웰은 지난 2018년과 2019년 개발과정 중에 미국 하와이의 청정 공기를 연구하기 위해 직접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해변은 물론 라나이 룩아웃 전망대 등에서 실제 미세먼지 및 습도를 체크했다. 

제로웰 측은 “2년간 국내 연구진이 개발한 미세먼지가 통과할 수 없도록 0.07마이크로 나노필터를 제작·장착하여(일반 필터 3~5 마이크로) 이러한 미세먼지 9 ㎍/㎥ 이하, 습도 45~60%의 하와이급 공기 기준을 충족시키는 유일한 공기청정기, 자연기화식 가습기”라고 밝히고 있다. 

제로웰 김상진 대표는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공간만큼은 오버 스펙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로웰은 앞으로도 국내 연구, 국내 생산을 고집하는 100% 한국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