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남자의이야기 안태민대표,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과 후원 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2 12:29

 
한남자의이야기 안태민대표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한남자의이야기 안태민 대표는 6일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권한대행 이규강)과 인천 서구 지역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행사에는 안태민 대표를 비롯하여 복지관관계자, 행복플러스봉사회 남기호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인천시 서구 지역 내 사회복지서비스 민간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원활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한남자이야기의 상호협력 MOU를 체결했다.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한남자의이야기공업사가 오늘(6일) 인천 서구 지역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한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식을 준비한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관장권한대행 이규강 부장은 “한남자의이야기 안태민 대표께서 앞으로 꾸준한 지원을 해 주신다고 하니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남자의이야기 안태민 대표는 협약 후 첫 후원으로 라면 32세트와 컵라면 10박스 등 2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한남자의이야기 안태민 대표는 “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애쓰시는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후원활동이 주춤한 시점에 제 자신이 먼저 지역사회에 따듯한 온기를 불어 넣겠다”며 후원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