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수원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 영통점’, 2021 재수정규반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0 11:41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수원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 수원영통점’이 2021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2021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이투스247 영통점 재수정규반은 2021학년도 대입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관리 시스템 및 개인별 맞춤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체계적인 입시 정보를 기반으로 20년 이상의 수능 강의 경력을 가진 국영수 강사들이 전문적인 학습ㆍ입시 코칭을 진행함으로써 수능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수원 이투스247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2020학년도 수능성적표를 기준으로 인문 계열 국, 수, 탐(1) 합 4등급 이내(영어 3등급 이내)/자연 계열 국, 수, 과탐(1) 합 5등급 이내(영어 3등급 이내)/예체능 계열 국, 수, 영 또는 국, 영, 탐(2) 올 1등급인 학생들에게는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수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일반적인 자기주도학습의 취약점을 보완하고자 학습상담, 입시상담, 생활심리 등 각 영역별로 3명의 선생님이 1명의 학생을 관리하는 3:1 맞춤 담임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수업하는 강사가 직접 1:1 대면 첨삭을 진행하는 수리 및 인문논술 특강, 각반 정원 2명의 과외식 수학, 영어 클리닉 수업이 현장 강의로 개설되어 있어 인터넷 강의만으로 부족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능 대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20여 종에 달하는 영역별/시즌별/난이도별 실전모의고사, 이투스 1PASS, 이투스 문제은행, 기출문제, 일일 주간 테스트 등 다양하게 있다. 개인별 성적분석 리포트를 통해 학습 진행상황에 대한 객관적 평가가 가능하고 모든 교직원이 학생 개개인에 집중, 매일 플래너 검사 등 철저한 학습관리를 진행해 치밀한 대입 전략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학습용 태블릿PC에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E-Scort) 및 원격제어 통제 시스템과 최고 사양의 인터넷 방화벽을 설치했으며 학원에서 허용한 10개의 학습 사이트, 사전 전용 사이트, 학원 홈페이지 외 절대 접속 불가하다. 각 교실마다 공기청정기가 기준 평수의 두 배 이상 설치돼 있고 맛과 영양을 겸비한 원내 급식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학원 내에는 독서실형 지정석(98석), 오픈형 스터디카페(45석) 등이 마련돼 있으며 공간 부족 걱정 없이 1인당 1.5석의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편안한 자세를 위한 라텍스 의자 등 고급 시설로 장시간 학습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다.

수원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 영통점 관계자는 “수원 이투스247 학원에서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 강사가 직접 과목별 질의응답 및 학습 상담을 진행해 개개인의 취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원인 분석, 보완 등을 실시한다”며,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스스로 공부한 내용을 소화시킬 수 있도록 최대한의 자율학습 시간을 부여하고 학업성취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강사들이 노력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