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합격까지 무한 수강”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5:10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은 향후 10년간 사회복지사의 고용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취업 유망 자격증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평생패스’ 강의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요약, 기출문제풀이의 과정을 거쳐 합격까지 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신경향을 반영한 ‘합격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도 특별 제공된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응시할 수 있고, 종료 후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과목을 파악하고 사전에 대비할 수 있다.

5명의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단계별 학습법을 통해 기초부터 다진 후 정확한 목표를 수립하고, 핵심정리로 마무리한다.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관리 시스템’으로 학습관리는 물론 수험생활에 대한 관리와 합격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2021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할 경우,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