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애드네임, 저렴한 홈페이지 제작 업체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5:30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인터넷 마케팅의 경쟁이 점점 과열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게 홈페이지로 뽑히기도 하는데, 새로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신규 창업을 했다면 홈페이지가 없는게 보편적이다.

PC와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PC와 모바일에 대응하는 웹사이트도 필요하다. 따라서 홈페이지 제작은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이자 기본이 되고 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 제작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아무래도 수많은 경험과 기술이 있는 전문업체에 맡기는게 좋을것이다.

그러나 전문성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이 가능한 업체가 별로 없어 많은 사업주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 저렴한 홈페이지 제작 업체로 '애드네임'이 주목받고 있다.

애드네임은 온라인 마케팅 실행사로서 최신 트렌드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며, 타사에 비해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과 진행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점도 주목할만 하다.

또한 상담과정에서 담당자가 배정되어 꼼꼼하고 상세한 상담과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다.

제일 중요한 비용에서도 애드네임은 타사에 비해 저렴한 비용을 책정하고 있는데, 홈페이지 제작이 최소 15만원부터 가능하여 많은 사업주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애드네임의 박경태 대표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처음 뛰어드는 클라이언트들의 불안감과 기대감을 알고 있기 때문에 믿음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며 "저렴한 비용이지만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는 오히려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