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안산 ‘김제한우’ 단체 모임 회식 장소로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2 14:00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단체 모임 장소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김제한우’는 안산지역 일대 회식이 가능한 맛집으로 유명하다.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 '김제한우'에서는 안양 평촌에 2호점을 오픈함과 동시에 넓은 주차장 및 넓은 좌석으로 각종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알려지고 있다. 소고기의 고급 부위인 살치살, 꽃등심, 갈빗살 등 푸짐한 양과 최고의 질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김제한우 관계자는 “김제한우에서 맛볼 수 있는 소고기는 고기를 잘 모르는 고객들도 소고기의 육질과 마블링을 보고 좋은 고기임을 짐작한다”라고 설명하면서, “안양 평촌 2호점에서도 그에 걸맞은 품질의 고기로 보답하겠다”라며 그 포부를 밝혔다.
 

화려한 마블링과 더불어 숯불에 구워 먹는 한우는 입에서 살살 녹는다며 부드럽고 좋은 고기를 쓰는 게 확실하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이 밖에도 한우가 듬뿍 들어가 진한 국물이 특징인 한우 된장찌개와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도 준비돼 있다.  

안산 맛집 '김제한우'의 또 하나의 인기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이다. 비교적 높은 가격의 암소고기지만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소고기 직판장이지만 별도의 자릿값을 받지 않고 기본 반찬과 야채들을 제공해준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