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부산 해운대 ‘사계’ 1++암소한우와 언양불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3 11:00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부산 해운대는 해운대해수욕장을 비롯해서 아쿠아리움, 동백섬, 달맞이길, 등 여러관광지가 밀집되어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필수코스로 선택하는 곳이다.

최근에는 예쁜 신상 카페와 맛집들이 (구)해운대역 뒷길을 따라 생겨나면서 일명 ‘해리단길’이라는 명칭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부산시민들이 추천하는 맛집은 어디일까? 노보텔 맞은편에 위치해있는 한우언양불고기 전문점 '사계'가 있다. 이 곳은 합리적인 가격에 담백한 언양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해운대 맛집 베스트로 손꼽힌다.

부산 해운대 고기집 '사계'는 대표메뉴 언양불고기 외에 국내산 한우 1++ 채끝등심, 안심, 갈비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후식으로 새콤달콤한 빨간국수와 구수한 된장찌개가 인기있으며 점심특선으로 가성비 좋은 한우전골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 고기 맛집 '사계'는 넓고 쾌적한 실내와 대형주차장완비로 해운대 회식장소, 각 모임장소, 가족외식장소로 제 격이며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이다.

한편, 해운대가볼만한곳으로는 아쿠아리움과 동백섬, 화려한야경으로 유명한 더베이101와 마린시티가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벡스코와 스파랜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