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조리기능사•스포츠지도사 에듀윌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비결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7 16:36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조리기능사 및 스포츠지도사 수험서가 인기다.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는 예스24 양식, 일식, 중식 등의 부문에서 2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2020년 1월부터 적용되는 新출제기준을 반영하는 것은 물론 NCS학습모듈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공통편+종목편으로 구성하여 한권으로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종목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합격에 필요한 이론을 수록했으며, 이론 공부와 동시에 출제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한 과목을 확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필기 합격 집중문제'를 수록했다.

에듀윌은 최근 2020년 스포츠지도사 시험 대비 수험서를 출간했다. ‘2020년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은 국가 공인 스포츠 분야 자격 시험인 2급 전문/생활/장애인 스포츠지도사, 유소년/노인 스포츠지도사 자격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다.

방대한 출제 범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출제 우선 순위 핵심 테마를 선정해 스포츠지도사 시험 빈출 이론만 압축해서 제공하며, 핵심 테마와 밀접한 대표 문제도 함께 수록해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최근 5년간의 스포츠지도사 기출 문제와 해설을 수록하여 실전 감각을 향상시켜준다.

에듀윌 자격증 수험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