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코로나19 극복 후원금 기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0-03-11 15:26

11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남양주시청 집무실에서 코로나19 극복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11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남양주 시장 집무실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양주시의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을 함께 돕기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 확산 및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시설 방역용품 지원과 소상공인 생산품 구매를 통한 저소득층 가구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취약가구를 위한 국가적 차원의 대책 외에도 모든 시민들을 위한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서 상공회의소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어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대표는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기관과 함께 후원하게 되었다.”며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우리의 작은 정성이 모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사랑과 희망으로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