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과정 19일 개강 수강생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3-13 12:16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19일 개강한다. 특히 이번 개강은 연내 학위를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개강인 만큼 올해 학위를 취득할 계획이라면 이번 과정을 꼭 수강해야 한다.

사회복지사2급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취득할 수 있는 국가 자격증으로 시험 없이 학위만으로도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개정안이 적용돼 총 17과목의 필수와 선택 과목을 이수하고 현장실습 160시간과 세미나 30시간 이상을 충족시켜야 한다. 최종 학력에 따라 학사학위조건이 달라지므로 학습 전 필수 교과목 등 확인이 필요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과목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실습까지 지원 연계해 학습자들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외에도 보육교사 2급,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 등 다양한 교과목을 보유해 성인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있다. 특히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은 오프라인 수업과 실습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학위와 종합미용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사회복지사2급과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은 19일 동시 개강하며,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을 받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