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이행숙 인천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무소속 출마선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0-03-25 08:11

23일 오전 이행숙 인천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무너진 공정을 바로 세우고, 짓밟힌 서구의 명예를 회복시키겠다”며 무소속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사진제공=이행숙예비후보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이행숙 인천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3일 오전 “무너진 공정을 바로 세우고, 짓밟힌 서구의 명예를 회복시키겠다”며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원칙도 없고, 기준도 없고, 미래도 통합도 전혀 없는 역대 최악의 공천결과에 며칠 밤을 꼬박 새우며 많은 고 민을 했다”며 “비록 미래통합당에서는 저를 선택하지 않았지만, 저 이행숙 은 서구을의 명예와 지역의 자존심을 지켜야겠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선언 했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우리는 공정과 자유민주주의, 무너진 시장경제를 올바 로 세우기 위해 싸워왔다”면서 “그러나 당원들과 저의 노력은 이렇게 허공 속 메아리가 되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행숙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은 지역을 지켜온 사람은 경선도 시키 지 않고 지역과 연고가 없는 엉뚱한 인물을 공천했다. 저는 공천관리위원 회에 객관적이고 공정한 경선을 요구했지만 끝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이는 미래통합당이 그토록 지키기 위해 투쟁한 ‘공정’이라는 가치를 스스 로 짓밟은 것”이라고 비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