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미래통합당 박순자 후보, ‘든든한 청년단’ 발대 “공정선거 앞장”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3-29 18:35

- 안산의 젊은 청년 50여명‘든든한 청년단’발대식
-“공정·정의 사회, 깨끗한 선거, 특권·특혜와 불공정, 거짓말과 부도덕 타파 선언”
29일 오후 박순자 후보의 '든든캠프'에 안산의 젊은 청년들이 참여하는 '든든한 청년단' 발대식을 갖고, 깨끗한 선거를 통해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하는 자리에 박 후보가 '공정·정의 돋보기'를 전달하고 있다.(제공=박순자 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미래통합당 박순자 국회의원 후보(안산단원·을)는 29일 오후 선거사무소 '박순자 후보의 '든든캠프'에서 안산의 젊은 청년들이 참여하는 '든든한 청년단' 발대식을 갖고, 깨끗한 선거를 통해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박순자 후보의 든든캠프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든든한 청년단' 안산의 20∼30대 청년 50여명이 참여해 대한민국과 안산시의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특권·특혜와 불공정, 거짓말과 부도덕 타파를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을 선언했다.

박 후보는 "안산의 건강한 청년들이 모인 '든든한 청년단'이 찾아준 것만으로도 마음 든든하고 힘이 절로 솟는다"며 "든든한 청년단의 다짐처럼 4.15 총선에서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통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내고,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일꾼이 선출되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또한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 일부 특권층의 특혜와 불공정, 거짓말과 부도덕을 반드시 뿌리 뽑아야 한다"면서 "우리 청년들이 불평불만 등 없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의 정치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순자 후보는 이날 '든든한 청년단'에게 공정한 사회와 깨끗한 선거에 앞장서 달라는 의미를 담은 '공정·정의 돋보기'를 전달했으며, 이날 청년단은 투표권 행사의 의지를 표현하는 '투표도장' 모양으로 좌석을 배치했다.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