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차정원 SNS 속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백&슈즈, 봄맞이 아이템으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4-16 09:56

포멜카멜레만의 감성 담은 햅번백과 블로퍼.. 차정원 착용템 완판
(사진제공=포멜카멜레)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배우 차정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봄 패션 스타일링을 공개,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의 면모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차정원은 인스타그램에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포멜카멜레의 가방과 신발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앞서 차정원과 포멜카멜레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차정원 착용 아이템들은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 있다.  

봄맞이 패션 스타일링이 담긴 사진을 통해서는 평소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으로 ‘사복 장인’으로 불리는 차정원의 남다른 패션 센스와 그녀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을 엿볼 수 있다. 이에 인플루언서들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정원이 선택한 봄맞이 가방과 신발은 포멜카멜레 햅번백(FGG1F2HD061)과 스몰디어 블로퍼(FGY1F1SM802)다.

포멜카멜레 햅번백은 은은한 진주와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로 포멜카멜레의 느낌을 가득 담아낸 시그니처 백이다. 20년도 SS시즌 컬러인 민트와 아이보리 컬러의 조직감 있는 트위드 소재와 견고한 체인 스트랩으로 숄더&크로스 2 way 연출이 가능하다. 

스몰디어 블로퍼는 포멜카멜레만의 스몰디어 장식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무드의 블로퍼로, 진주가 포인트로 들어가 고급스러우며 2cm의 플랫한 굽과 고밀도 중창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한편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는 차정원 착용 제품으로 화제가 된 아이템들에 대해 추가 할인 및 포인트 지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다. 최대 3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차정원 착용 포멜카멜레 백&슈즈는 온라인 공식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에서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