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완성형 쇼핑몰 창업 ‘나누기샵’ 오픈, 부담없는 비용 및 운영대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4-29 17:33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나누기샵(대표이사 이준암)은 부담없는 쇼핑몰 창업을 위한 솔루션 ‘나누기 창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해 5월 오픈을 앞둔 ‘나누기 창업’은 쇼핑몰창업의 부담스러운 비용과 운영의 막막함을 해결해주기 위해 탄생한 완성형 쇼핑몰 창업 솔루션이다.

나누기샵은 창업은 물론,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며, 나누기샵 쇼핑몰을 그대로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형 쇼핑몰 창업이라고 볼 수 있다.

‘나누기 창업’ 신청하면, 쇼핑몰 초기 구축비용, 전자결제 대행(PG), 카드간편결제 서비스, 도메인 등록비 등 무료로 제공되며 최대 500만원 상당의 구축비용을 지원하고 있어, 쇼핑몰 창업에 드는 초기 비용을 파격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창업자들의 운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상품소싱, 주문관리, 배송, 상담 등 본사에서 대행을 하고 있어, 쇼핑몰창업이 처음이신 분들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다.

오픈 전 테스트 결과 많은 이들이 손쉽게 할 수 있어 직장을 다니면서도, 육아를 하면서도 충분히 할 수 있어서 좋다는 평이 주를 이루었다.

나누기샵 대표이사는 “쇼핑몰 창업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고, 부업과 투잡으로도 손색 없으며, 창업에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이 큰 목표로, 미래 창업자들이 부담없이 다가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