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더모리스, 약산성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 선봬… 5월 증정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5-26 16:20

(사진제공=더모리스)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최근 여러가지 두피문제가 젊은 10대부터 발생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두피트러블은 다양한 환경과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대표적으로 과다피지분비는 역한 정수리냄새, 두피가려움을 동반한다. 두피여드름과 두피가 붉은 기를 띄고 머리각질이 생기는 등 다양한 두피트러블을 유발한다.

이로 인해 자극이 강한 비듬샴푸를 쓰거나 두피스케일링을 받기도 하지만 잘못된 샴푸습관으로 인해 두피염증이 진행되기도 한다. 

이와 관련해 더모리스가 특허성분 일라이트가 함유된 지루성두피염샴푸 스칼프케어 샴푸를 제안한다. 특허성분 일라이트는 두피노폐물, 중금속 등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을 흡착하고, 맥주발효성분이 피지분비를 완화하여 두피트러블 발생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더모리스는 무실리콘샴푸로써 천연샴푸가 해결할 수 없는 세정력을 갖추면서 순한 샴푸로 호응을 받으며 2차 완판을 기록했다. 기름기 많은 지성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로 불릴 만큼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순한 세정력이 인기의 요인이다. 

특히 pH5.75의 약산성 수치로 저자극샴푸를 찾는 고객에게 맞춤인 저자극 두피세정을 할 수 있으며,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를 24시간 첩포하고, 30분, 24시간 후의 피부과 전문의 육안 평과 결과 무자극으로 판정되기도 했다. (시험기관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신세계 면세점에도 입점된 더모리스는 현재 5월 감사이벤트로 본품 1+1과 두피브러쉬 및 손소독제를 증정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