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 여주시 중앙동 창2통장, 코로나19 극복 성금 일백만원 기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5-26 19:08

경기 여주시 중앙동 창2통장이 일백만원 전달 후 사진/(사진제공=여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하연수 기자] 지난 22일 송찬호 창2통장은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은영)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일백만원을 전달했다.

송찬호 통장은 창2통 마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중앙동 전·현직 통장으로 구성된 무한사랑봉사회 소속으로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해 끊임없이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성금은 본인과 배우자의 정부재난지원금, 경기도 및 여주시 재난기본소득 전부와 추가로 사비를 보태 백만 원을 기부해 더욱 의미 있었다.

송찬호 창2통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나를 위해 사용하는 것보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와 기부를 계속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은영 중앙동장은 “평소 지역 발전과 이웃들을 향한 사랑을 보여주신 창2통 송찬호 통장님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중앙동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중앙동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지원 및 집수리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