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완도교육지원청, “학교는 오늘부터 봄! 얘들아 환영해”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용준기자 송고시간 2020-06-03 15:49

완도교육지원청 ‘단계적 순차 등교 개학에 따른 중학교 격려 방문’
3일 완도교육청 김명식 교육장은 완도여자중학교를 방문해 교직원들과, 등교하는 학생들을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사진제공=완도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박용준 기자]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식)은 3일 관내 완도여자중학교를 방문해 등교개학을 맞이한 2학년 학생들을 축하했다.
 
김 교육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오랜만에 등교하는 중학생들에게 격려의 말과 작은 선물을 전달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
 
완도여중의 한 학생은 “온라인 개학을 통해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 수업을 하는 것이 처음에는 신기하고 재미있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 하고 공부하며 추억을 쌓는 학교생활이 더욱 그리웠다”며 “이제라도 등교 개학을 하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 고 말했다.
 
그리고 “등교 개학 첫날 이렇게 많은 분이 학교를 방문해 축하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하다”고 했다.
 
김명식 교육장은 “등교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학교가 이제야 생기를 찾는 것 같다” 며 “그리웠던 학교생활이었던 만큼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즐겁고 신나는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 모두가 노력해 주었으면 한다”고 당부 했다.
 
아울러 교육지원청도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수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교 지원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