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잔여 수량조회 가능 "헤매거나 줄서는 불편 해소 기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지혜기자 송고시간 2020-06-11 08:17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상품 수량 조회 가능.(사진=스타벅스 어플)

[아시아뉴스통신=최지혜 기자]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을 찾아 오픈 전부터 줄을 서거나 찾아 헤매는 수고가 덜어졌다.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의 수량 조회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가능해졌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지난달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중이다.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인 서머레디백의 인기가 매우 높아 매장별로 입고되는 수량이 조기 품절돼 매장에 문의가 폭주, 스타벅스 매장입구에는 매일 "금일 입고된 서머 레디백 수량이 소진되었다"라는 안내문이 게시되기도 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입고분 소진 안내문./아시아뉴스통신=최지혜 기자

또한 지난 5일부터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서머레디백에 한해 1회 1개로 교환 수량을 제한했다. 그러나 높은 수요에는 역부족이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사진=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한편 스타벅스 관계자는 "매장에 한번에 많은 수량을 입고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매장 별로 마감 때 까지 수량을 입고할 예정이며 고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빠르게 수량조회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choejihye@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