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인사
[인사] 동대문구, 박희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 임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미선기자 송고시간 2020-06-30 07:37

- 박희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

- 30년 공무원 경력 정통 관료 출신

- 지난 29일 동대문구청서 임명장 수여식 진행
▲ 지난 29일 박희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이 임명장을 받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동대문구청

[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지난 29일 구청장실에서 박희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에 임명장을 수여하고, 7월 1일부터 신임 이사장 체제로 공단운영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박희수 신임 이사장은 지난 1987년 5월에 공직에 입문해 2017년 6월까지 30년 동안 서울시 공무원으로 근무한 정통 관료 출신이다. 박 이사장은 성동구 부구청장, 동대문구 부구청장, 마곡사업추진단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특히 2010~2014년, (전)동대문구 부구청장으로 재직할 당시에는 동대문구 환경자원센터 건립, 보듬누리 사업 추진, 중랑천 야외수영장 설치 등 동대문 구민에 필요한 사업들을 추진하여 좋은 성과를 거뒀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 주민들의 삶이 더 윤택해질 수 있도록 박희수 신임 이사장이 동대문구시설공단을 잘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며 “구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동대문구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자 체육·문화시설, 주차시설, 도서관 등을 관리·운영하고 있다.


youmisun.my@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