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홍은표 제22대 보은군농업기술센터소장 취임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2:03

“직원들과 소통하며 잘사는 농업・농촌건설 위해 노력”
홍은표 충북 보은군농업기술센터소장.(사진제공=보은군청)

충북 보은군농업기술센터에 근무하는 홍은표 기술담당관(56)이 1일자로 제22대 보은군농업기술센터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보은군농업기술센터 상록수교육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홍은표 소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근 농업환경은 시장개방과 농산물가격의 불안정, 고령화로 인한 노동력 부족, 기후온난화에 따른 잦은 재해와 다양한 병해충의 발생으로 인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이라며 “이러한 농업 여건 속에서 스마트 농업시대로의 변화와 혁신에 발맞춘 영농지도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농업현장의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농촌지도사업을 발굴해 농가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농업의 4차혁명에 대비한 스마트농업 기반조성과 마케팅 강화, 친환경미생물 공급을 통한 친환경 축산 및 고품질 안전 농・축산물 생산, 농작업 대행서비스센터 운영으로 농업인의 영농불편 해소에 만전을 기하는 등 전 직원과 함께 소통하며 잘사는 농업⋅농촌건설을 위해 열정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 소장은 1990년 청주시에서 농촌지도직에 투신한 이래 1995년부터 보은군농업기술센터에서 근무하며 쾌적한 농촌생활환경 조성, 농촌지도사업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농업인 교육관 신축, 농촌지도사업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올해 1월 1일자로 기술담당관 보직을 받고 빛나는 열정으로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 기자]


koomlin@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