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덕대학교-신한정밀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영호기자 송고시간 2020-08-03 11:08

대덕대학교는 23일 대덕대학교 정곡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신한정밀공업주식회사와 산학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대덕대) 

[아시아뉴스통신=이영호 기자] 대덕대학교 (총장직무대리 성차용)는 23일 대덕대학교 정곡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신한정밀공업주식회사(대표 오진석)와 산, 학협약식을 체결했다. 

대덕대 산학협력단을 비롯 신한정밀공업주식회사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대덕대의 자동차학과와 협업체계를 구축해 자동차 산업분야 전반에 걸친 인력양성과 우수 인재발굴 및 추천 등 관련분야에서 상생발전을 약속한 자리였다.

또한 대덕대의 HRD사업단과 연계한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기업체의 직무분석 및 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및 공동운영에도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협약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재직근로자의 교육과정개발 및 운영으로 직업능력개발을 지원하고 기업의 인력수급을 위해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인재 우선채용과 기업의 경쟁력강화에 도움을 주고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덕대학교 총장직무대리 성차용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더욱 긴밀하게 협조하여 양 기관이 더욱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하겠다”고 했다.

lyh6381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