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헬스케이드, 건강·뷰티 기기 ‘바디필’ 납품 계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8-11 09:00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주)헬스케이드는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더 앤 리조트’에 건강·뷰티 기기 ‘바디필’을 납품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더 앤 리조트’는 야외 스파 및 수영장(3,800㎡, 약 1,150평), 실내 대욕장, 320객실 등을 갖춘 친환경 종합 힐링 리조트로, 이번 납품 계약으로 일부 객실에서 ‘바디필’을 체험할 수 있게 되며 납품 수량은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바디필’은 고주파가 인체를 통과하며 조직을 구성하는 분자간 미세한 진동을 유도, 피부 표면이 아닌 신체 내부에 39~45°C의 온열감을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기기이다. 

‘바디필’은 사용방법 또한 쉽고 간단하다. 제품에 양발을 올려 사용하는 형태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출력 세기는 1~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한번 이용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30분으로 간편하게 이용하면서 스마트폰이나 TV를 시청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헬스케이드 관계자는 “다양한 테라피, 대욕장, 이벤트 온천을 갖춘 친환경 힐링 리조트 ‘더 앤 리조트’에서의 바디필 체험이 건강 및 뷰티 관리에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헬스케이드는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전국에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 확대를 위해 대리점을 모집 중이며, 코로나로 인한 문제를 최소화 하고자 오프라인 매장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사이버대리점도 모집 중이다. 
 
아울러 ㈜헬스케이드는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홈 체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홈 체험 서비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7일 동안 집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바디필’은 현재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초기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장기 렌탈 등의 방법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대리점 모집, 홈 체험 서비스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헬스케이드 홈페이지 또는 공식블로그,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