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BTS(방탄소년단) 화보 'Go Beyond'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8-12 12:05

방탄소년단(BTS) 화보 (사진-휠라)

그룹 방탄소년단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12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가을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의 메인 테마는 '지금 여기, 이곳을 넘어'라는 의미의 'Go Beyond'다.

공개된 화보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붉은 배경 아래 휠라의 가을 컬렉션 제품을 입은 모습이다. 멤버들은 다양한 포즈와 매력으로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추가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내달까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휠라는 "우리를 둘러싼 환경이 달라지고 있는 요즘, 새로워진 일상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멋지게 살아가는 우리들의 현재를 화보 안에 담아내 많은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라며 "휠라 헤리티지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독보적인 매력을 더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풍성한 색채와 매력이 담긴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하는 휠라만의 메시지를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한편, 새로운 계절 색다른 패션을 기대하는 분들께도 좋은 제안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휠라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은 전국 휠라 매장, 무신사 스토어 휠라 섹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