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세리x김민경 레전드 차돌박이 먹방 "고기는 옳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9-19 09:24

박세리x김민경 레전드 차돌박이 먹방 "고기는 옳아"(사진=방송화면)


김민경과 박세리, 박나래와 이시언이 ‘찐 친’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로 힐링을 만끽했다.

18일 방송에서는 ‘먹친’ 김민경, 박세리의 유쾌한 집들이와, ‘나혼산’ 입사 동기 박나래, 이시언의 집라인 도전기가 그려졌다.

먼저 새로운 민경 하우스에 초대 손님 박세리가 등장해 알찬 시간을 채워나갔다. 만남과 동시에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함을 자랑하던 두 사람은 편한 복장으로 환복까지 하며 리얼한 ‘친한 친구’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김민경은 박세리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대접, 녹을 것을 걱정하는 박세리에게 “녹기 전에 먹는 거예요”라는 ‘먹언’으로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만들기도.

그런가 하면 박세리는 거대한 스케일의 집들이 선물로 또 한 번 통 큰 ‘리치 세리’의 면모를 뽐냈다. 커다란 나무 세 그루와 테이블까지 완비, ‘감성 카페’를 방불케 하는 힐링 공간을 선물한 것. 이곳에서 솔직한 연애 상담으로 한바탕 수다를 펼치며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레전드 ‘먹친’들의 차돌박이 먹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잘라서 나온 걸 또 자르는 건 예의가 아니다”라며 큼직한 고기를 한입에 넣는 김민경과, “고기는 옳아”라는 먹언을 남긴 박세리가 남다른 먹방 철학으로 찰떡궁합을 자랑한 것. 두 사람은 ‘차돌박이 육전’으로 햄버거를 만드는 신개념 레시피로 마지막까지 힐링 가득한 식사를 즐기며 쿵짝이 잘 맞는 ‘현실 절친’ 케미를 뽐냈다.

혼자남녀의 다채로운 일상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