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맞춤정장·예복 루쏘소, 플란넬 원단 ‘Every Warm Suit 프로모션’ 최대 41% 할인 혜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10-06 18:00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10월 1일부터 국내 마스터쉽 플란넬ㆍ이태리 세루티 플란넬 원단으로 구성된 ‘A/W 시즌 플란넬(A/W Every Warm Sui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루쏘소가 엄선한 A/W시즌 최고급 원단의 수트를 최대 41%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구성으로 연출이 편해 이너와 슈즈만으로도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마스터 쉽 플란넬’ 원단은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 수트부터 혼주복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유사원단 대비 인기가 좋은 원단이다. 또한 특유의 높은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합리적인 가성비로 A/W시즌 수트에 제격이다. 

이태리 ‘세루티 플란넬’ 원단은 130년 역사의 명품원단으로 '세계 3대 원단'이라고 표현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유의 광택감과 발색감을 자랑한다. 특히 체크, 스트라이프, 솔리드 등 다채로운 조직감과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마스터 쉽 플란넬, 세루티 플란넬 원단 맞춤 수트 1벌을 각각 46만원, 62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자켓과 팬츠 단품 구매 시 할인 혜택가로 각 30만원과 16만원, 각 41만원과 2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루쏘소 관계자는 “‘에브리원, 에브리웜(Everyone, Every-Warm)’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 프로모션의 타이틀처럼 추위로부터 자신을 지키기는 것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모두가 따듯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루쏘소에서 엄선한 가성비 좋은 플란넬 원단들로 높은 퀄리티의 나만의 핏을 경험할 수 있는 A/W 플란넬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루쏘소에서는 다양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웨딩시즌을 맞이해 유명 원단으로 웨딩수트를 맞출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 국내/외 고급원단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혼주에게 꼭 필요한 품목들로만 구성된 ‘패밀리 패키지’ 프로모션, 평일 계약 시 촬영용 대여복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얼리버드 기프트 이벤트’ 등 다양한 맞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편, 맞춤정장ㆍ예복 업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루쏘소는 올해로 런칭 17주년을 맞이했다. 제작, 유통, 판매까지 모두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매 월 웨딩ㆍ비즈니스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루쏘소에서 엄선하여 선별한 최고급 명품 원단들을 거품없는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