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오중석 인천중소기업회장,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 예방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0-10-19 22:44

코로나 19 극복 위한 협력방안 마련 논의
19일 오중석 인천중소기업회장(왼쪽)이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오른쪽)을 방문해 인천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 공동사업 사례 및 활성화방안 책자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중소기업회장)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인천중소기업회장 오중석)는 19일 오후 2시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을 예방했다.
 
오중석 회장을 비롯한 인천지역 이사장협의회 회장단 등 8명은 인천시의회 의장실을 방문해 인천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의 현안과 포스트코로나 대비 중소기업계 향후 대응방안 등에 대해 논의를 했다.
 
19일 오중석 인천중소기업회장(왼쪽)이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오른쪽)을 방문해 인천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 공동사업 사례 및 활성화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중소기업회장)

오중석 회장은 '인천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 공동사업 사례 및 활성화방안'  책자를 전달하며 인천지역 협동조합을 위한 인천시의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인천 협동조합 공동사업 사례 및 활성화방안' 은  인천시 협동조합 육성조례(‘19.12.30.)와 관련해 협동조합 공동사례 발굴, 분석을 통해 경제산업적 역할을 파악하고 활성화 방안을 도출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자 발간됐다.
 
오중석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위기를 ‘지속가능한 회복’을 위한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과감한 변화와 대응이 필요하다”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하여 시의회와 중소기업계는 더욱 협력하고 연대하여 함께 극복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밝혔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