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맥주효모 기능성샴푸 ‘취헤어 안티 헤어로스 샴푸’ 와디즈펀딩 1633% 달성 종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21 10:09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오프그리드가 런칭한 탈모케어 브랜드 취헤어(CHUI HAIR)의 맥주효모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탈모완화기능성 샴푸 ‘안티헤어로스 샴푸’ 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높은 달성율로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지난 10월 1일 시작되어 10월 19일 자정까지 진행된 금번 취헤어 ‘안티 헤어로스 샴푸’ 크라우드 펀딩의 최종 펀딩은 1633%로써 목표액을 훌쩍 뛰어넘는 달성율을 보였으며 모집된 서포터도 약 190명 이상에 달하는 최종 결과를 보였다.

이로써 오프그리드는 펀딩 모금액을 바탕으로 취헤어 ‘안티 헤어로스 샴푸’ 의 정식 출시를 위한 남은 과정을 순조롭게 이어가고, 이후 피부타입이 다르듯 사람들 저마다 두피타입도 조금씩 다른 만큼 카테고리를 확장시켜 퀄리티는 물론 더 많은 헤어케어 제품들을 개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프그리드에 따르면 탈모 고민이 점점 젊은 세대로 내려오면서 젊은 탈모인들의 고민과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샴푸 타임을 공유하기 위해 ‘취헤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으며 첫 제품으로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성분과 두피에 좋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해당 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한다.

이 ‘안티 헤어로스 샴푸’ 에는 맥주효모와 프리미엄 발효 성분들로 구성된 취헤어만의 발효 콤플렉스 Beer scalp natural complex™가 함유되어 두피의 무너진 바이크로바이옴, 즉 피부생태계의 균형을 맞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두피에 자극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 성분과 컨셉트처럼 맥주 거품같이 풍성하고 미세한 약산성의 거품들이 두피를 케어해주고 깔끔한 세정력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는데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가 오프그리드와 공동으로 개발해 제품력을 높였다는 평이다.

오프그리드 관계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펀딩 성공에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한 모든 구성원을 대신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며 “젊은 인력들이 모인 코스메틱 회사인 만큼 젊은 탈모인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한 노력이 이번 펀딩으로 빛을 발하게 된 것이라 생각하며 더 많은 제품으로 보답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오프그리드는 금번 펀딩의 종료로 펀딩 참여자에 대한 리워드를 오는 27일부터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