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리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코로나19 극복 ‘후원금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11-11 03:06

코로나19 극복 최일선 봉사자들을 위해‘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지난 9일 구리시청공무원노동조합이 안승남 시장(우측에서 세번째)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민·관 단체, 기관, 개인 등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전달이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구리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운평)은 지난 9일 시청 민원상담실에서 안승남 구리시장과 구리시청공무원노동조합 박운평 위원장, 이상희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장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구리시에 기탁했다.
 
박운평 위원장은“코로나19 지역사회 차단을 위해 고생한 봉사자들과 구리시청 직원들을 위한 방역물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지금은 모두가 힘든 시기로 위기 극복을 위해 서로 힘을 합쳐 한걸음씩 함께 앞으로 나아가자”며“구리시민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여‘구리, 시민행복특별시’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