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민관 협력으로 빛나는 ‘집수리 하남!’ 9호 완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11-14 00:21

김상호 하남시장(왼쪽)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협력으로 빛나는 ‘집수리 하남! 9호를 완료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하남시는 지난 12일 신세계건설(윤명규 대표)과 협업해 덕풍동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집수리 하남! 9호 가정의 환경개선을 실시했다.
 
이날 신세계건설 및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시청, 덕풍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4명의 봉사자들은 덕풍동 A모씨 가정에서 이른 아침부터 집수리를 진행하여 오래된 벽지, 장판 등을 새로 시공하고 낡은 가구들은 새 가구로 교체했다.
 
옷장 ․ 침대 ․ 가스레인지 ․ 세탁기 ․ 신발장은 (재)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방 씽크대 ․ 상하부장 ․ 김치냉장고와 안방, 화장실 가구 등은 신세계건설이 후원했다. 지난해에 신세계건설, 롯데건설과 집수리하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난해는 4가구, 올해는 이번 9호 가정을 포함 총 5가구의 집수리를 진행했고 오는 17일에도 한가구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추워지는 계절을 앞두고 어려운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고 집수리 하남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