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의대 입시 전문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강남역 확장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11-18 15:42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맞춤 대입전문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지점을 확장 오픈했다.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은 이미 최상위권 사이에서 명성이 높은 기숙학원이었기에 이번 강남역 통학 지점 확장 소식은 최상위권 학생들에게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내년 의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최상위권 자연계열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관계자는 “오직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자연계열 학생들이 재학하기 때문에 공동의 목표를 가진 집단의 힘이 기대된다”며 “프리미엄 학습 공간과 의대 특화 수업 및 콘텐츠를 제공하여 의대 진학의 성공 가능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에서는 ‘최상위권 고3 과정’을 위한 2021 윈터스쿨을 모집한다. 의대관 윈터스쿨에서는 의대 진학에 불필요한 것은 제거하고, 오직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약점을 분석하는 ‘한 문항 THE’ 시스템부터 ‘의대수리논술’ 강좌, 영역별 최고난도 ‘메디컬 킬러 콘텐츠’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의 2021 윈터스쿨은 1월 4일(월) 개강 예정이며, 윈터스쿨 설명회는 이달 26일(목) 오후 7시 30분에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8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모집 및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