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퍼니쳐 브랜드 까사알렉시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 매장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11-17 14:08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 3층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퍼니처 브랜드 까사알렉시스(대표 전희준)가 11월 06일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 3층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까사알렉시스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매장오픈에 이어 새롭게 오픈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점에서도 까사알렉시스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더치 오리진’, '브리티시 클래식' 등으로 대표되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점은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까사알렉시스의 독보적인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유명한 명품 패브릭 소파 ‘클라우드 소파’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파 제품과, 다이닝 테이블 등 까사알렉시스를 대표하는 가구들과 함께 홈데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 드 알렉시스(Maison de Alexis)'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 전시 판매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 3층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 3층에 입점한 까사알렉시스 매장은 높아진 브랜드의 인기와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아울렛 매장 오픈이다”고 말하며, “까사알렉시스 시그니처 소파 ‘클라우드소파’ 와 다이닝테이블 등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까사알렉시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파 구매 시 추가커버 할인, 구매 금액 별 커피테이블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