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2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과기대 스포츠건강관리과,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진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영호기자 송고시간 2020-12-17 15:16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과는 17일 지역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대전과기대)

[아시아뉴스통신=이영호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스포츠건강관리과는 17일 지역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포츠건강관리과 유·청소년스포츠지도사반 학생들과 담당교수, 교육과정을 함께 운영하는 협약산업체(파랑새아쿠아키즈, ㈜테크니스트) 임원진 등 30명은 대전 서구 지역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받은 교육 혜택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함께 나누는 차원해서 학생들이 자진해 배려계층들이 추운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의 기금은 학생들이 교내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2020년 11월 9일)에서 입상을 통해 받은 시상금과 교수 그리고 협약산업체 인사들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했으며 따뜻한 연탄 1000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노혁 교수(스포츠건강관리과 학과장)는 “학생들이 학교의 인재상인 실천, 나눔, 소통의 정신으로 이웃을 사랑하고 함께 나눌 줄 아는 바른 인성을 가진 인재로 성장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lyh6381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