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보성군, 사랑의 쌀 소외계층에 전달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기자 송고시간 2020-12-17 16:38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사랑의 쌀 나누米’행사 성료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가 보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쌀 나누米’행사로 모아진 쌀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등에 전달했다./아시아뉴스통신=양도월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양도월 기자]전남 보성군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공동위원장 조영우, 임광호)는 지난 16일 보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쌀 나누米’행사로 모아진 쌀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등에 전달했다.
 
10월 1일부터 시작된 ‘사랑의 쌀 나누미’행사에는 지역주민, 기관․ 단체 등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6790kg(339포/20㎏)의 쌀이 기부됐다. 모아진 쌀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16개소, 경로당 48개소,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35가구에 전달됐다.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는 ‘사랑의 쌀 나누미’행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이 수시로 방문하는 민원실 입구에 홍보 배너 및 후원 신청서를 비치하는 등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조영우 보성읍장은 “이번 쌀 나누미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사랑의 쌀 나누미’행사는 2016년부터 시작되었으며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쌀 수확량이 예년보다 감소한 상황에서도 지역농가, 기관, 사회단체 등의 적극적인 후원과 나눔 동참이 이어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