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의회,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100만원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12-25 18:03

박은경 의장 “코로나19로 어려워도 나눔 확산 필요” 당부
지난 23일 경기 안산시의회가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전달했다. 사진 오른쪽이 박은경 의장, 왼쪽은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제공=안산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의회가 지난 23일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갖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측에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를 전달했다.
 
25일 안산시의회 따르면 이날 의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박은경 의장과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강화된 코로나19 방역 준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은경 의장은 이 자리에서 적십자 관계자들에게 모금 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해 듣고 지원방안을 모색하기도 했다.
 
박은경 의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으며 이러한 시기일수록 봉사와 나눔에 대해 되돌아보고 실천할 영역을 찾아야 한다”면서 “나눔 문화가 지역에서 확산될 수 있도록 안산시의회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적십자 회비는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사업, 사회봉사 지역보건․혈액 사업 등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사업에 쓰인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